김태우, 반전 있는 ‘론리 펑크’ MV 티저 ‘파격’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6.16 17: 40

가수 김태우가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파격적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태우 정규앨범 타이틀곡 '론리 펑크(Lonely Funk)'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수 김태우와 섹시모델 여러 명이 와인을 들고 건배하며 파티를 즐기는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다.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처럼 여유롭고 호탕하게 웃고 있는 김태우와 예쁜 외모이지만 어딘가 코믹스러운 느낌도 배제할 수 없는 듯한 모델들까지, 좀처럼 예상되지 않은 콘셉트에 네티즌의 궁금증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김태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god 데니안의 촬영 인증글도 덩달아 화제다. 데니안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김태우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김태우와의 대화를 공개했다. 대화글 '콘티 이거 뭐야? 이런 거면 왜 미리 말을 안 했어?' 을 보아 카메오로 출연한 데니안이 자신의 콘셉트를 보고 매우 놀라고 당황한 것을 유추해 볼 수 있다.
 
짧게 공개된 영상 속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론리 펑크'의 멜로디도 인상적이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박재범의 랩으로 시작해 김태우의 시원한 보컬로 이어지며, 곡 제목 ‘론리 펑크' 노랫말이 반복 된다.
 
김태우 타이틀곡 '론리 펑크'는 경쾌한 기타리듬과 시원한 브라스가 어우러져 탄생한 완벽한 펑키 사운드로, 듣는 이로 하여금 ‘올드스쿨(Old School)’을 떠올리게 하는 곡이라고 전해졌다.
 
한편, 김태우는 정규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오는 17일, 서울 논현동 소재의 파티움-더 그레이스 캘리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해 신곡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태우의 정규앨범 '티로드(T-ROAD)'의 전곡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ara326@osen.co.kr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