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가 정규음반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태우 정규음반 'T-ROAD'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론리 펑크(Lonely funk)'와 '널 닮으리'에 이어 윤도현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마이 웨이(My Way)', 데니안이 피처링한 '뽀레버막내', 에이트 주희가 피처링한 '달콤' 등 총 12곡이 담겨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더블 타이틀곡이다.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 두 곡은 상반된 매력을 지닌, 정반대 장르의 곡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이번 타이틀곡 두 곡은 극과 극의 매력을 가진 곡으로, 김태우라는 가수가 갖고 있는 매력을 잔잔하지만 충분하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솔로 음반 발매는 약 2년만, 정규음반으로는 약 4년 만의 컴백이다. 그간 프로듀서와 예능 활약, god 활동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 온 김태우가 이번에는 자신만의 음악 색깔로 대중과 소통하고자 정규음반으로 돌아왔다.
이제는 어엿한 프로듀서로 자리 잡은 김태우는 대중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음악에 담기 위해 더욱 진지하게 음반 작업에 몰두했다는 후문. 때문에 김태우는 이번 정규 음반에 애정이 남다를 수밖에 없다.
귀를 자극하는 대중음악 속에서 17년차 국민가수 김태우는 어떤 감성,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많은 이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태우는 정규음반 발매를 앞두고 오는 17일, 서울 논현동 소재의 파티움-더 그레이스 캘리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seon@osen.co.kr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