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서아람 인턴기자] 그룹 레인보우의 재경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의 여자 주인공인 차윤서 역에 캐스팅 됐다.
극 중 재경이 연기할 차윤서 캐릭터는 한적한 소도시에서 동물병원을 운영 중인 수의사로 동물들을 향한 무한 애정을 지닌 인물이다. 여기에 재경이 자신의 실제 반려견인 ‘마카롱’과 함께 동반 출연을 예정하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재경은 순정만화 속 비주얼과 로코의 적합한 건강한 이미지와 남자 주인공과 걸맞는 케미까지 갖추고 있어 차윤서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 시킨다. 또한 특유의 스파클링 매력을 발산, 오로지 자신만을 생각하는 남자 주인공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쫀득한 로맨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고결한 그대’의 한 관계자는 “재경은 동물병원 수의사인 차윤서 역에 최적화된 배우라 생각한다 외모뿐 아니라 진정으로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과 연기 열정이 대단하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그동안 본 적 없는 재경의 새로운 면모들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재경 역시 촬영을 앞두고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사전 준비에 돌입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성훈이 남자주인공 이강훈 역에 캐스팅 되어 재경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이 어떤 모습으로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연재 이후 30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2040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네이버 1위 인기 웹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일명 ‘벤츠 탄 남자’인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과 평범해보여도 개성 넘치는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석의 줄다리기 같은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kittset@osen.co.kr
가딘미디어, DSP 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