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가 '쇼! 챔피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엑소는 17일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엑소는 "저번 주에 챔피언송을 수상했는데 좋은 무대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SM 가족, 엑소, 엑소엘 감사하다.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엑소는 지난 1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컴백 후 처음으로 1위에 오른 이후 12일 KBS 2TV'뮤직뱅크', 13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MTV '더쇼'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이로써 5관왕에 오른 것.
'러브 미 라잇'은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이다. 안무는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동작으로 구성됐으며, 복고적인 느낌을 강조한 올드스쿨 베이스 퍼포먼스로 엑소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엑소는 정규 1집 'XOXO'에 이어 이번 정규 2집과 리패키지로 다시 한 번 음반 판매 100만장을 돌파,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EXO, 카라, 엠블랙, 서인영, 소년공화국, 히스토리, 몬스타 엑스, 세븐틴, N.Flying, 헤일로, HIGH4, 로미오, CLC, 멜로디데이, 피아, 조정민, 베이비부, 풋풋, BU 등이 출연했다.
kangsj@osen.co.kr
백승철 기자 baik@osen.co.kr/ MBC뮤직 '쇼! 챔피언'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