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이기우,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어깨 깡패+뇌섹남'
OSEN 서아람 기자
발행 2015.06.19 11: 19

[OSEN=서아람 인턴기자] 배우 이기우의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남자)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문제적 남자’에서 CF감독으로 깜짝 변신한 이기우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올렸다.
사진 속 이기우는 ‘원조 어깨 깡패’라는 별명답게 깔끔한 블랙 톤의 수트를 차려 입고 멋진 비율의 몸매를 뽐내고 있어 마치 한편의 남성복 광고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켰다.

지난 11일 방송된 '문제적 남자-16회'에서 이기우는 초반 뇌풀기문제 코너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며 전현무로부터 "정지화면 아니냐? 이기우씨 우울증 걸린 것 같아요"라는 등 놀림을 받았지만 이내 곧 적응해 문제를 술술 풀어내는 등 지적인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이어진 CF 촬영에서는 진지하게 콘티에 대해 촬영 감독님과 이야기 나누는 모습, 꼼꼼히 배우들의 연기를 모니터링 하는 모습 등 열정적인 프로의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기우는 지난 8일 홍종현 등이 소속된 새 소속사 위드메이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kittset@osen.co.kr
위드메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