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2PM이 정규 5집 앨범 'NO.5'로 일본 타워레코드 월드, 종합 데일리 차트는 물론 전 점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3관왕’을 차지했다.
1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PM은 일본 유명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일본 타워레코드 월드, 온라인-오프라인 종합 데일리 세일즈 차트 및 전 점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일본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앞서 지난 15일 컴백한 2PM은 음반 발매 전 일본 타워레코드 월드, 온라인-오프라인 종합 예약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음원 발매 하루만에 홍콩,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해외 4개국의 아이튠즈 메인 앨범 차트인 톱 앨범즈 부문에서 당당히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다.
이번 앨범은 2PM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어쿠스틱, 얼반, R&B, 펑키, 일렉트로닉 사운드 등 다채로운 장르가 조화를 이루며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까지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채워져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트리플럿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또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심장을 뛰게 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여심을 저격하는 가사, 비트, 멜로디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PM은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