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괜찮아요' 2차 재킷 공개..남성미 물씬 '댄디가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6.20 11: 29

그룹 비투비가 새 음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음반 '컴플리트(Complete)'의 2차 재킷 화보 이미지 공개에 나섰다. 앞서 울창한 숲 속의 일곱 소년으로 변신한 1차 재킷 이미지와는 또 달리 자연스런 편안함이 돋보이는 비투비의 이번 2차 화보는 한층 세련된 일곱 멤버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빈티지한 골목 사이사이에서 포착된 비투비 2차 재킷 이미지는 그 동안 악동처럼 통통 튀는 활동을 펼친 이들의 지난 활동과 대조되는 '남자 냄새' 충만한 성숙한 변신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 특히 감각적인 네이비 컬러 스타일링이 그 빛을 발하는 그룹별 사진에서는 감성 가득한 눈빛과 서로의 어깨에 살포시 몸을 기댄 비투비의 편안한 포즈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더한다.

이처럼 두 차례에 걸친 재킷 화보 공개로 오는 29일 발매될 정규 1집 음반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비투비는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28일 밤 11시, 온라인 미니 라이브 공연을 통해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비투비니까 괜찮아요'라는 타이틀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될 이 공연은 신곡 '괜찮아요'의 최초 공개와 함께 새 음반에 대한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각오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괜찮아요'는 가창력과 감성만으로 진실 된 '음악의 힘'을 전달할 비투비 멤버들의 포부를 담은 데뷔 첫 R&B 발라드 타이틀 곡. 특히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진심이 담긴 가사는 힘들고 지친 모든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어줄 전망이다. 또 '괜찮아요'를 포함, 총 13곡의 신곡으로 가득 채워질 비투비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수준 높은 작곡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현식, 정일훈은 물론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을 수록, 단순한 아이돌을 넘어 싱어송 라이터로 성장한 비투비의 오늘을 노래한다.
오는 29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