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심쿵해', 6개차트 1위 기염..걸그룹 포문 열었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6.22 07: 10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심쿵해'가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22일 오전 7시 기준, AOA의 신곡 '심쿵해'는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주요 6개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다른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AOA는 22일 자정 타이틀곡 '심쿵해'가 포함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발표했다. 그동안 '흔들려', '짧은치마', '사뿐사뿐' 등 섹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은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스포츠걸 콘셉트를 바탕으로 순수, 상큼, 섹시 이미지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더불어 국내 뿐 아니라 한중일 3개국에서 앨범을 동시 발매, '심쿵해' 활동을 통해 AOA는 아시아 전역에서 차세대 K-POP 걸그룹으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AOA는 이날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심쿵해'를 최초로 공개한다. 더불어 AOA는 올 여름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걸그룹 대전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어제쳤다.
nyc@osen.co.kr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