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판석 인턴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격렬한 스포츠 라크로스에 도전했다.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다. 타이트한 라크로스 유니폼을 입고 벗는 모습이 요염하고 격렬 댄스 때는 황홀하고 섹시하다. 귀여운 요정에서 발랄한 건강미녀로 돌아온 그녀들, 반전은 늘 쇼킹하다.
AOA는 22일 자정 타이틀곡 '심쿵해'가 포함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발표했다. 같은 시각에 고개된 '심쿵해'의 뮤직비디오는 AOA 멤버들의 반전 매력이 가득 담겼다.
이미 코스튬플레이, 캣우먼 등 색다른 변신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서 라크로스 선수로 변신했다. 라크로스라는 생소한 구기종목을 소개함과 동시에 멤버들의 건강한 섹시미도 아낌없이 뽐냈다.
AOA는 이번에도 용감한형제의 곡을 가지고 컴백했다. 앞서 용감한형제와 호흡을 맞춘 곡 '짧은치마'와 '단발머리', '사뿐사뿐'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심쿵해’는 뻔 한 일렉트로닉 댄스곡이 아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신나는 리듬으로 듣는 이들의 흥을 돋운다. 올 여름에 휴가를 떠날 때 신나는 기분을 더욱 고조시킬만한 댄스곡이다.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청춘로맨스 영화를 떠올리게 한다. 학교에서 좋아하는 남자애를 바라보며 설레는 초아와 새로 전학을 와서 학교의 퀸카로 떠오른 설현이 나온다. 이어 함께 라크로스를 하며 친해지고 실력이 형편없었던 AOA팀은 마지막에 승리하고, 초아도 짝사랑했던 남자와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며 뮤직비디오는 끝이 난다.
스토리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할 AOA의 의상변신도 계속 이어진다. 처음에는 회색과 분홍색이 섞인 운동복, 멤버들의 매끈한 몸매가 잘 드러난 치어리더 복장, 청순하고 귀여운 스쿨룩, 파란색과 노란색의 대비가 시원한 섹시한 운동복 등 AOA의 멤버들의 잘 가꿔진 몸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의상들은 보는 이들을 지루할 틈 없게 만든다. 특히 라커룸에서 멤버들이 각자 매력을 뽐내는 장면은 여러 번 다시 돌려 보게 만드는 최고의 10초다.
AOA의 세번째 미니앨범에는 '심쿵해' 외에도 복고풍 사운드가 얹어진 디스코 곡 ‘러브 미(Luv me)', 지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들어와’, 밴드 색깔을 담은 ‘한 개’, AOA 멤버들의 보컬의 매력에 흠뻑 빠질 ‘진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R&B 곡 ‘초콜렛’ 등이 담겼다.
한편 AOA는 이날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심쿵해'를 최초로 공개한다.
pps2014@osen.co.kr
'심쿵해'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