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뷰티인사이드', 8월 5·20일 개봉 확정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6.22 15: 06

영화 '베테랑'과 '뷰티 인사이드'가 각각 8월 5일, 8월 20일 개봉을 확정했다. 여름 극장가의 한국 영화 대표 주자로 나서는 것.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이 8월 5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황정민, 유아인이 호흡을 맞춘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물이다.
스타감독 류승완의 신작이자 '국제시장'으로 1,425만을 사로잡은 황정민과 오달수 콤비, 첫 악역 연기 변신에 나선 유아인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테랑'은 겁 없고, 못 잡는 놈 없고, 봐 주는 법 없는 베테랑 광역수사대가 누구도 건드린 역사가 없는 안하무인 재벌 3세와 펼치는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을 그린다.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만한 재미를 갖춘 오락액션물인지 지켜볼 만 하다.
'뷰티 인사이드'는 8월 20일로 개봉을 확정지었다. 백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 영화는 캐스팅으로 기획 당시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이동휘, 문숙, 이경영 등 굵직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영화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우진 역에 '21인 1역' 캐스팅으로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등 충무로 최고의 배우들이 의기투합했다.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인텔&도시바 합작 소셜 필름 원작으로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뀐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스크린에서 이를 어떻게 표현해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nyc@osen.co.kr
각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