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가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의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한 가운데 멤버 엘과 성종의 남자다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23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의 멤버 엘과 성종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추가로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 엘은 검은색 셔츠와 자켓을 입은 채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모습과 매력을 발산한다. 성종은 가죽재킷을 입고 강렬하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남성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그간의 소년다운 모습에서 탈피, 남성미 물씬 풍기는 모습이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8월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2013년 8월 9일, 세상을 향해 내디뎠던 인피니트의 첫 월드투어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 이후, 더욱더 새롭고 강렬해진 인피니트의 모습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모습들이 가득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8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엘은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며, 성종은 MBC '일밤-진짜사나이'를 통해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nyc@osen.co.kr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