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버벌진트와 팬텀의 메인보컬 산체스가 오는 25일 발매될 이들의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의 선공개곡 '싫대'의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3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2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월풀 욕조에 속옷만 입고 목욕하고 있는 여성을 버벌진트와 산체스가 옆에서 정성껏 시중 들고 있는 듯한 파격적이고 자극적인 모습이 담겨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버벌진트x산체스 듀엣 프로젝트 앨범의 신호탄으로 오는 25일 자정 선공개곡 '싫대'를 발표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들에서 느끼실 수 있듯이 이번에 이들이 준비한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는 기존의 버벌진트와 산체스가 보여줬던 색깔과는 조금 다른 신선하고 새로운 컨셉과 무드들이 가득 담겨 있는 재밌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 버벌진트x산체스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와 선공개곡 '싫대'에 더욱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듀엣 프로젝트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신곡 '싫대'는 오는 25일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joonamana@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