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한재화 인턴기자]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점령했다. 유리와 효연은 각각 올리브TV 로드 리얼리티 ‘맵스’와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효연의 백만라이크’에 출연.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 유리의 ‘맵스’, 재기발랄 제주여행기!
오는 28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 되는 ‘맵스’에서 유리는 배우 최강희와 함께 시속 40km 이하로 달리는 거리뷰 차량을 타고 나만의 제주도 여행지도를 만든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난 유리와 최강희는 3박 4일 동안 제주도에서 동고동락하면서 끈끈한 ‘절친’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뛰어난 예능감과 유쾌함을 지닌 유리는 최강희와 시너지를 발휘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계획.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유리는 등에 커다란 거리뷰 카메라를 멘 코믹한 모습도 깜찍 발랄하게 소화하며 제주도 풍광을 담아내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효연의 ‘효연의 백만라이크’,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 솔직 공개!
효연은 매주 금요일 낮 12시에 ‘효연의 백만라이크’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효연의 백만라이크’는 월드스타 효연의 TV 속 모습이 아닌 리얼한 일상과 뷰티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infortainment: 인포메이션과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 프로그램. 방송을 통해 효연은 패션, 뷰티, 푸드, 운동 등 전세계 네티즌 100만명에게 ‘좋아요’를 받을 수 있는 자신만의 다양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고 있다.
효연은 특히 첫 방송에서 ‘효연의 백만라이크’를 위해 데뷔 이후 최초로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하는 등 과감한 모습으로 의욕을 드러내 큰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 2화에서는 자신의 화장대를 직접 공개할 뿐만 아니라 예쁜 눈썹의 대명사답게 자신만의 일자 눈썹 그리기 비법을 세세하게 가르쳐 주는 등 뷰티 전도사다운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bagore@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