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빅뱅, 예정대로 7월 1일 신곡 공개..빠르면 오늘 윤곽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6.25 13: 52

 빅뱅의 세 번째 다이나마이트가 터진다. 앞서 예고한대로 7월 1일 신곡을 공개할 예정. 빠르면 오늘(25일)이나 내일, 티저가 공개되는 등 윤곽이 드러날 전망이다.
25일 가요계에 따르면 빅뱅이 7월 1일 예정대로 신곡을 공개한다. 빠듯한 스케줄 등으로 신곡 공개시기에 대한 내부적인 고민이 있었지만,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
빠르면 이날 오후나 내일 오전 중으로 신곡 콘셉트를 담은 티저가 공개될 예정. 앞서 공개된 ‘메이드 시리즈(MADE SERIES)’ 프로젝트의 ‘루저(LOSER)’와 ‘배배(BAE BAE)’, ‘뱅뱅뱅(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2 파티(WE LIKE 2 PARTY)’ 등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곡으로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 상황이다.

빅뱅의 ‘메이드’ 프로젝트는 예상처럼 순항이다. 지난달 발표한 ‘루저’가 한 달 가까이 1위 스코어를 유지했고, 이어 6월의 신곡 ‘뱅뱅뱅’이 바통을 이어받고 롱런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발표된 4곡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도합 1억 뷰의 조회수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한편, 빅뱅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상하이 콘서트를 개최, 3만여 관객을 열광케 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오는 26일과 28일 각각 다롄과 우한에서 중국 투어를 이어간다. 
 
joonamana@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