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오는 29일 싱글 '러브 미 어게인' 발표..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6.27 10: 19

가수 지소울이 신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지소울의 공식 홈페이지와 JYP 공식 유튜브를 통해 디지털 싱글 '러브 미 어게인'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의 인트로와 흐릿한 화면 속 지소울의 연주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일상적인 풍경을 섬세한 시선으로 잡아낸 영상은 진실 된 감성과 독특한 음색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30초가량 공개된 지소울의 매력적인 음색은 짧은 티저였지만 강한 잔상을 남기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러브 미 어게인'은 지소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피아노 선율의 애절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강한 감성적인 곡이 담겼다. 여기에 진실 된 감성과 날 것 그대로의 R&B 소울과 독특한 음색을 담았다.
지소울은 음악에 전념한 오랜 시간이 만들어낸 값진 음악성으로 승부하는 아티스트다. 지난1월 데뷔 앨범 '커밍 홈(Coming Home)'으로 자신의 모든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이번에도 역시 수록 곡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묘한 카리스마와 깊은 음악적 내공을 담은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9일 발매.
seon@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