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오늘 신곡 '괜찮아요' 티저 릴레이 공개..청춘 공감백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6.27 12: 01

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괜찮아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27일 오전부터 총 7회에 걸쳐 한 시간에 한 번씩 타이틀곡 '괜찮아요'의 개인별 티저 영상을 공개, 최초로 드라마 타이즈드로 제작돼 멤버 전원이 연기를 펼친 뮤직비디오의 일부를 오픈할 예정이다.
먼저 공개된 리더 서은광의 '괜찮아요' 티저 영상은 도서관 사서와 수험준비를 병행하며 형설지공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청춘으로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잔잔한 멜로디와 압도적인 가성으로 터지는 서은광의 보이스가 비투비가 선보일 첫 번째 발라드 타이틀곡 의 감동을 예고한다. 이어 공개된 이민혁은 치열한 현실에 도전을 서슴지 않는 취업준비생으로 분해 묵직한 연기를 펼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낳았다.

이처럼 오늘 하루 동안 공개될 '괜찮아요'의 티저 영상에서 비투비는 각자 다른 사연과 직업군을 가진 오늘날의 청춘으로 분해 한 편의 옴니버스 무비로 탄생, 현실 속 청춘에게 따뜻한 공감형 위로가 될 감동 드라마를 기대하게 한다.
'괜찮아요'가 지친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와 치열한 현실 공감의 '힐링송'임이 알려진 만큼 멤버들이 직접 '아프니까 청춘'인 오늘날 젊은이들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드라마로 담아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이어 묵묵히 하루를 살아가는 창업준비생 창섭을 시작으로 힘겹게 미대 입시를 준비하는 훈훈한 고등학생으로 변신한 임현식, 진지한 눈빛의 상처를 간직한소방관 프니엘, 스튜디오에 앉아 디제이로 변신한 정일훈과 깜찍한 모습으로 국토대장정에 나선 막내 육성재까지 이들이 드라마틱하게 얽힌 옴니버스 무비로 탄생할 비투비의 '괜찮아요' 뮤직비디오에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비투비의 첫 번째 정규음반 '컴플리트(Complete)'는 오는 29일 발매된다.
seon@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