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서아람 인턴기자] 배우 주상욱의 여심을 홀리는 '심쿵' 미소 6종세트가 공개됐다.
27일 ‘복면검사’ 제작진은 주상욱의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여러 장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은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얼굴 가득 미소를 머금고 있다. 속물검사일 때는 물론 검은 복면을 뒤집어 쓴 채 악당을 응징하는 정의의 사나이일 때도 주상욱은 환한 미소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무엇보다 뚜렷한 이목구비, 웃을 때마다 가지런히 드러나는 하얀치아 등을 통해 친근함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는 주상욱의 '심쿵'하게 만드는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주상욱의 돋보이는 스타일도 매력에 한 몫 했다. 그는 딱 떨어지는 슈트부터 편안한 느낌의 반소매 셔츠, 활동적인블랙 트레이닝복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멋들어지게 소화하며 TV 앞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에 한 제작진은 “주상욱은 ‘복면검사’에서 상당한 분량을 소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대철은 섬세한 감정선부터액션까지 폭 넓은 연기가 필요한 역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상욱은 항상 유쾌하고 밝은 미소로 촬영장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준다. 주상욱의 노력과 매력이 듬뿍 담긴 ‘복면검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된 두 개의 복면을 쓴 검사 하대철과 감성과 열정으로 수사하는 엘리트 형사 유민희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kittset@osen.co.kr
김종학 프로덕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