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힐링 발라드'로 컴백..'괜찮아요' 뮤비 티저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6.28 10: 27

보이그룹 비투비가 힐링 발라드로 컴백한다.
오는 29일 0시 컴백하는 비투비가 신곡 ‘괜찮아요’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28일 오전,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타이틀 곡 ‘괜찮아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이 영상에서는 폭발적인 고음을 시작으로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잔잔한 선율이 담긴 타이틀 곡 ‘괜찮아요’의 일부 음원과 함께 각기 다른 청춘의 단면을 연기한 비투비 일곱 멤버들의 놀라운 연기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27일, 멤버별 7개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반응을 이끈 비투비는 이번 뮤직비디오 메인티저를 통해 서로 다른 직업군과 환경에 놓인 각자의 사연을 더욱 여실히 표현해 냈다.
드라마틱한 스토리전개와 더불어 일곱 멤버의 가성과 화음, 메인보컬 서은광으로 연결되는 파워풀한 고음은 이번 티저에 더욱 강렬한 임팩트 한 방을 더하며 눈과 귀를 잡아 끈다. 여기에 '기대해 즐겨듣던 그 멜로디'라는 후렴구의 의미있는 가사가 울려퍼지며노래만으로 감동을 선사할 비투비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또한 DJ부스에서 대본을 든 정일훈, 구조현장에 투입된 소방대원 프니엘, 미대 입시를 위해 고단한 아르바이트를 택한 임현식과 치열한 취업 준비생 이민혁, 도서관 앞에서 무거운 한숨을 내쉬는 서은광, 젊은 창업가를 꿈꾸는 이창섭, 씩씩한 발걸음으로 국토대장정 중인 육성재까지 모든 캐릭터가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요소로 작용. 풀 버전 뮤직비디오 전개에 더욱 관심을 높인다.
이처럼 ‘아프니까 청춘’이라는 1020 세대 청춘들의 현실을 대변할 비투비의 ‘괜찮아요’ 뮤직비디오가 29일 공개될 풀 버전을 통해 과연 어떠한 결말을 그리게 될 지도 관심사다.
한편 비투비는 컴백을 단 한 시간 앞둔 28일 오후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생중계 이벤트 ‘비투비니까 괜찮아요’를 진행한다. 이어지는 29일 0시 비투비는 타이틀 곡 ‘괜찮아요’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비롯한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Complete)’를 발표한다.
nyc@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