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마마무' 뽑는다.. RBW '공개 오디션' 개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5.06.29 09: 39

[OSEN=박판석 인턴기자] 레인보우브릿지월드(이하 RBW) 에서 신인 걸그룹과 보이밴드 메인보컬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RBW에서 이번에 진행하는 공개 오디션에는 마마무의 계보를 이을 신인 걸그룹 멤버와 RBW의 첫 보이밴드 멤버를 모집한다. 오디션 접수는 7월 31일까지로 나이 제한 없이 스타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현장 오디션의 기회가 주어지며, 최종 합격자들에게는 각각 RBW 신인 걸그룹 멤버와 보이밴드 메인보컬이 될 기회가 제공 된다.

RBW는 작곡가 김도훈이 대표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김도훈은 지난해 소유,정기고의 ‘썸’을 비롯해  케이윌, 휘성, 거미, 매드클라운 등의 히트곡을 작곡했다.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가 마마무, 오브로젝트, 에스나, 브로맨스 등이 소속된 WA엔터테인먼트를 흡수 합병, ‘레인보우브릿지월드, 주식회사 RBW’ 로 사명을 변경 한 후 처음으로 열리는 공개 오디션이다.
RBW 김진우대표는 “마마무 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RBW의 신인 걸그룹과 첫 보이밴드를 결성 하게 돼 설렌다”며 “많은 사람들의 참여로 좋은 인재들을 하루빨리 만나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pps2014@osen.co.kr
레인보우브릿지월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