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이범수, 티저만으로 소름..‘적수 없는 일인자’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6.29 14: 34

‘라스트’의 이범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라스트’(극본 한지훈, 연출 조남국)에서 이범수는 지하세계를 제패한 서열 1위 곽흥삼 역으로 분해 브라운관을 압도하는 명품 카리스마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29일 공개된 영상 속 이범수는 속내를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 얼굴과 살벌한 미소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시선을 싹쓸이 하고 있다. 무엇보다 보는 이들마저 급속냉각 시킬 것만 같은 살벌한 카리스마와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 그의 표정 열연은 ‘역시 이범수’라는 감탄을 절로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특히 “내가 어떤 종류의 인간인가 알 수 있는 건 절망의 밑바닥까지 떨어졌을 때지”라는 대사는 곽흥삼 캐릭터가 지닌 심상찮은 아우라를 한껏 드러내고 있어 긴장감마저 자아내고 있다.
이에 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이범수표 곽흥삼이 과연 어떤 면면들로 안방극장을 뒤흔들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조회수 6000만 건을 기록한 강형규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라스트’는 약육강식의 지하세계에서 100억을 둘러싼 남자들의 치열한 서열경쟁을 그린 액션 느와르 드라마. 오랜만에 찾아오는 정통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사랑하는 은동아’ 후속으로 오는 7월 24일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