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서강준·이연희·공명, 꽃미모 3총사 '안구정화'
OSEN 서아람 기자
발행 2015.06.29 16: 46

[OSEN=서아람 인턴기자] MBC 드라마 '화정'의 최강 비주얼 서강준, 이연희, 공명의 훈훈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세 배우의 촬영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극 복장을 하고 나란히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는 서강준,이연희와 공명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담겼다. 세 배우의 미소만큼이나 ‘잘생쁨’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세 배우는 ‘화정’의 젊은 피 3인방으로 현장에서 늘 웃음이 끊이지 않는 분위기를 만들어가며 활기찬 에너지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 배우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흐뭇하다", "서강준, 공명, 이연희 꽃미남(?) 3인방", "서강준, 공명, 이연희 화정 속 대표 귀요미들", "서강준, 공명, 이연희 앞으로 활약이 기대된다", "서강준, 공명, 이연희 모두 잘생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극 중 서강준은 화기도감의 교리 홍주원 역을 맡아 깊이 있는 눈빛과 다양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고, 이연희는 조선 선조의 적통 정명공주 역을 맡아 화이와 정명공주, 두 가지 캐릭터를 동시에 오가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한 공명은 이연희의 든든한 호위무사 자경 역을 맡았다.
한편, MBC 특별기획드라마 '화정'은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kittset@osen.co.kr
판타지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