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에 출연중인 멤버와 탈락자 연습생 멤버 포함 총 16인이 2PM의 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식스틴'에 출연 중인 연습생 멤버(쯔위, 나연, 정연, 미나, 소미, 채영, 사나, 다현, 지효, 채령, 지원, 나띠, 민영)와 탈락자 멤버(채연, 은서, 모모) 포함 총 16인은 지난 28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5 2PM 콘서트 하우스 파티(2PM CONCERT HOUSE PARTY)' 콘서트를 보기 위해 총출동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식스틴 공식 SNS을 통해 '2PM 선배님들의 콘서트! House Party! 정말 최고였습니다 (2PM Concert! House Party! It was the BEST)'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식스틴' 멤버들은 2PM 콘서트 하우스 파티 공연장에서 2PM 멤버와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엄지를 세우거나 브이자를 그리며 장난끼 가득한 표정과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2PM멤버 준케이와 닉쿤은 사랑의 총알을 쏘는가 하며, 준호와 우영은 사랑스러운 양손 브이로 매력적인 눈 웃음을, 찬성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엄지를 올리고 있다. 택연은 편안한 포즈로 누워 삼시세끼 '정선남'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식스틴'에서 탈락된 채연, 은서, 모모가 함께 찾아와 훈훈한 선배 사랑을 보여주며 응원의 온기를 불어 넣었고, 2PM 공연 앵콜때에는 2PM 멤버들이 '식스틴' 멤버들을 JYP의 새내기라고 언급하며 후배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줘서 공연장 안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식스틴'은 JYP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독특한 선발 방식을 통해 JYP의 차세대 아이돌 '트와이스(Twice)' 선발 과정을 긴장감 있게 그려내며 방송 후 실시감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30일 오후 11시 Mnet과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eujenej@osen.co.kr
'식스틴'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