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돌’ 나인뮤지스가 오늘 밤 12시 신곡을 공개하며 여름 걸그룹 대전 2라운드 서막을 연다.
나인뮤지스는 오늘(2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를 스페셜 썸머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을 드디어 공개한다.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은 이번 앨범의 전체 분위기를 대표하는 곡 ‘MUSE’를 시작으로 타이틀곡이자 나인뮤지스만의 여름을 한층 돋보이게 할 유로피안 감성 댄스곡 ‘다쳐(Hurt Locker)’를 비롯해 노래는 왔다 갔다 하는 남자의 행동에 지쳐 돌아서 버린 여자의 마음을 풀어낸 ‘너란애’, 강렬한 셔플 리듬의 ‘팬시(Fancy)’, 달콤하고 섹시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Yes or No’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이유애린이 데뷔 후 처음으로 3번 트랙 ‘너란애’와 5번 트랙 ‘Yes or No’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앞서 멤버들의 컴백 화보와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와 건강한 섹시함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 나인뮤지스는 치열한 여름 걸그룹 대전에서 차별화된 이미지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앨범과 함께 공개되는 92페이지에 걸친 여름 화보는 멤버들 각자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시원시원한 비주얼을 가진 만큼 음악과 더불어 듣고 보는 재미를 동시에 충족시키겠다는 각오다.
가요계 대표 섹시 걸그룹으로 인기를 모은 나인뮤지스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 여름 걸그룹 대전의 판도를 변화시킬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일 쇼케이스와 미니라이브 무대를 통해 신곡 ‘다쳐(Hurt Locker)’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nyc@osen.co.kr
스타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