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듀오 이루펀트가 한 앨범에서 무려 총 5곡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Man On The Earth', 'APOLLO'에 이어지는 3연작 앨범의 완결편 'Man On The Moon'의 발매 소식과 동시에 공개한 수록곡 ‘이사하는 날’의 뮤직비디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루펀트가 이번 앨범의 수록곡중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5곡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는 소식을 전한 것.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5편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이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에 수록되는 ‘월식 150404’, ‘꽃’, ‘귀환’, ‘심심할때만’, ‘이사하는 날’까지 총 5곡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달에 관련된 정서를 컨셉으로 이루펀트 특유의 감성을 잘 담은 앨범답게 예술적인 영상미까지 선보이고 있다.
또 앨범에 들어갈 이루펀트의 스페셜한 아트워크 또한 공개됐다. 'Man On The Moon'이라는 앨범명에 맞는 콘셉트로 우주복을 입고 있는 이루펀트의 멤버 키비와 마이노스가 우주와 달을 떠돌며 과거를 회상하고 누군가를 만나는 등 달이라는 대상에 여러가지 의미를 부여,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이루펀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3년만에 3연작 앨범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 이번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은 공개된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과 스페셜 아트워크를 통해 느끼실 수 있듯이 이루펀트 멤버들이 그 어느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음악, 영상, 아트워크 등 앨범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이는데 힘썼다. 그만큼 멤버 개개인이 전하고자 하는 것들을 가감없이 진솔하게 담아냈으니 이들의 새 앨범 'Man On The Moon'에 지속적으로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an On The Moon'은 오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9일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nyc@osen.co.kr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