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4연승 신화냐 가면 벗기냐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7.03 17: 17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이하 클레오파트라)가 4연속 가왕 자리 지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클레오파트라에 맞설 7대 가왕전이 펼쳐진다.
매 번 반전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는 변신의 귀재 클레오파트라에 대한 온갖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도 역시 클레오파트라가 색다른 매력으로 가왕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낳는 것.

클레오파트라는 지난 번 대결에서 또 한번 승리하며 최초로 가왕 3연승의 역사를 새로 쓴바 있다. 그가 이번에 가왕 자리를 지키게 된다면, '복면가왕'의 역사를 계속해서 새로 써 나가는 셈이다.
지난주 듀엣곡 대결에 승리해 준결승전에 진출한 복면가수는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소녀감성 우체통’, 여심을 사로잡는 보이스 ‘오 필승 코리아’, 개성파 보컬 ‘장래희망 칼퇴근’, 좌중을 압도하는 허스키 보이스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이 4명이다.
한편 '복면가왕'에서 냉철한 추리로 활약하고 있는 김구라는 “‘클레오파트라’가 이제 무거운 짐을 벗고 우리와 함께 회식을 했으면 좋겠다”고 제안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7대 가왕을 두고 펼치는 승부는 이날 오후 4시 50분 전파를 탄다.
nyc@osen.co.kr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