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의 썸머송 ‘PART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멤버들의 상큼한 매력과 귓가에 울리는 멜로디의 훅이 눈과 귀를 잡아끈다.
오늘(3일) 오후 7시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smtown.com)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선행 싱글 ‘PART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선보였다.
'썸머 소시'로 변신한 멤버들은 태국 코사무이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과시한다. 여름 분위기로 무장한 감각적인 영상은 시원하면서도 핫한 느낌으로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잘 살려냈다.
멤버들의 사랑스러움을 부각시키는 생기 넘치는 안무와 노래의 반복되는 편안한 느낌의 훅이 인상적이다. '티저만 봤는데도 입가에 노래가 맴돈다', '썸머 소시가 드디어 곡을 뽑았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소녀시대는 음원 공개에 앞서 7일 오후 8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를 개최하고 신곡 ‘PARTY’의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며, 10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선행 싱글 ‘PARTY’는 7월 7일 오후 10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음반은 8일 발매된다.
nyc@osen.co.kr
‘PART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