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입, 오늘 정오 '버드맨' 발매..'쇼미4' 탈락 심경 담았다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7.06 13: 51

대한민국 힙합씬의 거장 래퍼 피타입이 Mnet '쇼미더머니4' 출연 이후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담은 싱글 '버드맨'을 오늘(6일) 전격 발표한다.
6일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피타입은 이날 정오 '버드맨'을 발표했다. 이번 싱글을 통해 '쇼미더머니4' 출연 이후 자신의 심경을 영화 '버드맨(Birdman)'에 빗대어 담담하게 풀어낼 예정.
'버드맨'은 버벌진트, 다이나믹 듀오, 산이, 딥플로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뮤지션들의 곡들을 프로듀싱 해온 브랜뉴뮤직의 베테랑 프로듀서 ASSBRASS의 작품으로, 리드미컬한 키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흥겨운 트랙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쇼미더머니4'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뽑혔으나 지난주 예상치 못한 탈락을 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주었던 피타입의 솔직한 이야기가 그대로 담겨 있어 그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쇼미더머니4에서 탈락을 한 이후 담담하고 편안하게 자신의 심경과 감정들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피타입의 신곡 '버드맨'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국 힙합의 거장 래퍼 피타입의 신곡 '버드맨'은 이날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eujenej@osen.co.kr
브랜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