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괜찮아요’로 한터 음반판매 주간 1위…‘발라드 저력’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7.06 16: 01

그룹 비투비가 신곡 ‘괜찮아요’로 7월 첫째 주 음반차트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6일 오전, 음반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29일 발매된 비투비의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Complete)’가 7월 첫째 주 주간 판매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5일까지 한 주간 집계된 한터 주간차트에서 비투비는 약 3만여 장에 가까운 판매고를 기록했다.
신보 발매 직후 비투비는 한터 일간차트에서 3일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무서운 음반 판매율을 기록한 것은 물론, 꾸준한 판매 상승폭을 보이며 주간판매 1위라는 영예를 안았다.

타이틀 곡 ‘괜찮아요’ 역시 발매 직후 6개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데 이어, 현재도 각 온라인 차트 최상위권에 머물며 무서운 인기 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특히 비투비는 각종 음악방송 인기차트 사전투표에서 치열한 경쟁 끝에 1위로 올라서는 등 인기 상승세를 몸소 경험하고 있는 중.
이처럼 음반-음원 모두에서 강세를 보이며 데뷔 4년차 최고의 성적을 갱신중인 비투비는 청춘들을 위로하는 힐링 발라드 ‘괜찮아요’를 포함,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수록곡 전체가 골고루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확실히 다진 상황.
이처럼 치열한 여름 가요계에서 실력과 가창력에 승부를 건 차별화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비투비가 계속해서 음원-음반차트의 이변의 주인공으로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투비는 공감형 힐링송 ‘괜찮아요’로 컴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sy901104@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