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미미박스 신제품 광고 촬영 B컷 공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7.08 02: 16

국내 뷰티 이커머스 기업 미미박스(대표이사 하형석)가 나나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화제다.
미미박스에 따르면 '오늘 나의 컬러는'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광고는 미미박스의 다양한 신제품 립 컬러를 통해 청순과 관능을 넘나드는 나나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새하얀 화이트 셔츠를 입고 뷰티 브랜드의 모델답게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나나는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에는 당당한 포즈와 표정으로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하는가 하면 여리여리한 핑크 립 메이크업에는 상큼한 표정을 짓는 등 각기 다른 매력으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이날 나나는 촬영용으로 비치되어 있는 미미박스의 립스틱과 도구들을 활용해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등 뷰티 스페셜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나나는 방송 및 SNS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다. 최근 유투버를 통해 일부 광고 이미지만 공개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나가 사용하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나나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전했다.
한편 나나가 직접 참여하고 제작한 미미박스 아임나나(I'M NANA) 컬렉션은 미미박스 모바일 앱과 미미박스 홈페이지
(http://www.memebox.com)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왓슨스 상암동 DMC 지점을 시작으로 전국 왓슨스 10개 매장에서 미미박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미미박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