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쇼핑', YG 뮤비 명장면을 옷으로..'소장 기회'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5.07.08 10: 48

[OSEN=박판석 인턴기자] 멜론쇼핑이 YG 소속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명장면을 티셔츠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획전을 시작했다.
멜론쇼핑이 21일까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공동으로 YG 소속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명장면을 아트워크 티셔츠를 제작, 판매하는 ‘YG 뮤직비디오 클립 티(YG M.V CLIP T)’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YG 뮤직비디오 클립 티’ 기획전은 멜론쇼핑 시작을 기념해 YG eshop과 동시 판매된다. 판매 상품은 YG 인기 뮤직비디오 장면 가운데 선별한 21종의 아트워크 티셔츠이며,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색다른 방법으로 감상하고 소장할 수 있게 됐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지드래곤의 ‘삐딱하게’, ’크레용’, 투애니원의 ‘폴링 인 러브’, 이하이의 ‘1,2,3,4’, 위너의 ‘공허해’ 등이다.

이와 함께 조인혁(JO IN HYUK), 부차(BUZCHA), 황민식(HWANG MINSIC) 등 3명의 유명 페인터들이 참여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고, 일반인 모델들의 스트릿 촬영 등으로 YG 팬층뿐만 아닌 멜론쇼핑을 이용하는 일반 고객들도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아트워크 티셔츠로 표현되었다.
YG M.V 아트워크 티셔츠를 시작으로 야광봉, 피규어, 곰 인형 등 18종류의 제품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뮤직비디오 클립 티를 구매한 후 오는 21일까지 멜론쇼핑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빅뱅 사인 CD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YG eshop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멜론 쇼핑은 현재 YG, 브랜뉴뮤직,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등 30개 기획사가 입점해 100여 개의 아티스트 샵에서 총 3천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pps2014@osen.co.kr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