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이하 밤선비) 이준기가 이현우 양익준과 비밀결사대를 조직한다. 궁에 사는 뱀파이어 이수혁의 존재를 확인한 후 그를 없앨 비책을 논의하는 것.
8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밤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 측은 이날 김성열(이준기 분)과 정현세자(이현우 분), 해서(양익준 분)의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을 보면 궁에 사는 뱀파이어 귀에 대해 알게 된 성열이 충격에 휩싸인 모습. 담담하지만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는 정현세자의 모습과 대비를 이뤄 눈길을 끈다.
이는 성열이 뱀파이어라는 존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을 담은 것이자 뱀파이어인 해서와 만나는 순간을 그린 것이다. 성열은 정현세자를 향해 걱정스런 눈빛을 보내며 남다른 의리와 충심을 드러내 앞으로 함께 움직일 것임을 나타냈다.
'밤선비' 제작진은 "오늘 첫 방송되는 ‘밤을 걷는 선비’ 1회에서 뱀파이어가 되기 전 김성열의 모습이 그려진다"며 "뱀파이어라는 존재에 대해 처음으로 알게 되는 성열의 모습과 벗과 나라를 위해 큰 결심을 하는 성열의 모습이 멋진 영상과 연기로 완성됐다. 앞으로 큰 관심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밤선비'는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았고, '커피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purplish@osen.co.kr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