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최고 당구의 신으로 불리는 변기수가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 전설’의 연예인 당구 고수 팀인 ‘죽방 팀’에 합류했다.
케이블채널 KBS N Sports에서 방영 중인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 전설’의 다섯 번째 연예계 당구 고수로 등장한 변기수는 2008년 ‘연예인 당구 대회’에서 우승한 연예계 당구 실력자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세계적인 예술구 챔피언인 베놈의 예술구를 가볍게 성공시키며 수준급 당구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변기수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고수 검증 미션으로 당구 여신 차유람의 포켓볼 예술구에 일대일로 맞서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연예인 당구 고수 최초로 자신이 직접 새로운 예술구를 준비해 보이며 MC들과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직장인 고수 팀과의 3쿠션 스카치(복식) 대결에서는 연예계의 소문난 당구 실력자 이수근과 변기수가 한 팀이 되어 ‘당구계 어벤져스’에 버금가는 최강 콤비로 고수들을 긴장 시켰다.
‘죽방 전설’은 연예인 당구 고수를 찾아가 검증 미션을 수행하며, 미션을 통과하면 한 팀을 이뤄 일반인 당구 고수들과의 치열한 당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승리할 경우 시즌 마지막에 펼쳐질 왕중왕전 출전 자격이 부여되며, 최종 우승 팀에게는 1,000만 원의 우승 상금이 주어진다.
13일 밤 10시 방송.
jykwon@osen.co.kr
'죽방전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