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뜨거운 반응 정말 감사, 계속 즐겨주세요" 1위 소감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7.10 16: 58

 걸그룹 소녀시대가 앞서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것에 대해 "뜨거운 반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1위 소감을 밝혔다. 10일 소녀시대는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OSEN에 이 같이 밝혔다.  소녀시대는 지난 8일 선행 싱글 ‘파티(PARTY)’를 공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파티(PARTY)'는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으로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통통 튀는 보컬이 어우러진 여름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 이 곡은 발표 2시간 만에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몽키3, 소리바다,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등 주요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대해 멤버 태연은 "저희만큼이나 팬 여러분들도 많이 기다려주신것 같다.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계속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멤버 서현은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저희도 팬분들도 너무나 기다린 무대이기 때문에 첫 무대에 오르기 전 기분좋은 설렘과 긴장이 공존하는 것 같다. 무엇보다 팬분들의 응원 소리를 빨리 듣고싶다"고 컴백 무대에 앞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녀시대는 선행 싱글 ‘파티(PARTY)’에 이어 ‘라이언 하트(LION HEART)’, ‘유 띵크(YOU THINK)’ 등의 더블 타이틀곡까지 총 세 곡을 순차적으로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