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맛샷' 천둥, 요리대결 장소 공개…"수원 KT위즈파크"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7.12 10: 12

E채널 '더 맛있는 원샷'에 출연하는 천둥이 친필홍보에 나섰다.
'더맛샷'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thematshot)에는 천둥이 직접 쓴 ‘더맛샷’ 요리대결 장소가 공개됐다. 12일 일요일 삼성라이온즈 대 kt위즈의 대결이 펼쳐지는 수원KT위즈파크에서 E채널 ‘더맛샷’의 두번째 촬영이 진행될 예정.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천둥은 ‘국내 최초 푸드트럭 요리대결! E채널 더 맛있는 원샷 수원KT위즈파크에서 만나요~’라고 쓴 스케치북을 들고 상큼한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박준우와 함께 격돌하는 이진곤 셰프 역시 직접 야구 연습장에서 찍은 친필 홍보샷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에서 선보이는 ‘더 맛있는 원샷’은 문희준과 장수원, 김태우, 천둥 등 네 명의 출연진이 두 명의 셰프 박준우, 이진곤과 각각 두 팀으로 나뉘어 현장시민 100명을 위한 푸드트럭 요리대결을 펼친다. 이연복 셰프도 합류해 푸드트럭 총괄셰프를 맡아 두 팀이 수행해야 할 미션을 전달하고 평가하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
찾아가는 쿡방을 표방한 ‘더 맛있는 원샷’은 오는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E채널에서 방송한다.
gato@osen.co.kr
티캐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