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신곡 '배드'로 7개 차트 1위+줄세우기 '기염'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7.13 07: 05

그룹 인피니트의 신곡 '배드(Bad)'가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를 휩쓰는 기염을 토했다.
13일 오전 7시 기준 인피니트의 '배드'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등 주요 8곳의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 자리를 꿰찼다. 일부 차트에서는 '문나잇', '마주보며 서 있어', '러브레터', '발걸음', '엔딩을 부탁해', '베팅' 등 새 앨범 수록곡들이 타이틀곡 '배드'와 함께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날 0시에 공개된 '배드'는 '나쁜 여자인 줄 알면서도 내 모든 걸 너에게 걸겠다'는 내용을 노랫말에 담아낸 곡. 앞서 '데스티니(Destiny)', '백(Back)' 등 인피니트의 유니크한 곡들을 만들어온 프로듀서 알파벳이 작업해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음산한 분위기가 곡을 더욱 신비로운 느낌으로 표현했고, 거울 등 소품을 활용한 독특한 공간 연출이 매혹적 분위기를 연출했다. 곡의 분위기를 충분히 살린 멤버들의 표정 연기와 퍼포먼스 등도 인상적.
한편, 이날 음원차트에는 혁오의 '와리가리', 빅뱅의 '이프유', '맨정신', 소녀시대 '파티' 등이 상위권에 랭크됐다.
gato@osen.co.kr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