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방탄소년단을 찾아라"…빅히트, '힛 잇 오디션' 개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7.13 08: 14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제2의 방탄소년단을 찾는 '힛 잇 오디션(HIT IT AUDITION)'을 개최한다.
프로듀서 겸 작곡가 방시혁이 수장으로 있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신인 아이돌 그룹의 멤버를 찾는 '힛 잇 오디션' 3기의 오디션 공고를 게재했다.
온라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은 "NEXT 방탄소년단을 찾아라!"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현재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슈가 역시 지난 2010년 열린 '힛 잇 오디션' 1기를 통해 선발된 바 있어 가요계 데뷔를 꿈꾸는 이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힛 잇 오디션'은 랩, R&B, 스트릿댄스 등 분야에 자신 있는 23세 이하 남녀라면 솔로 혹은 팀으로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예선은 오는 20일부터 8월 23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참가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예선은 7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원주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10팀이 진출하는 본선 오디션은 8월 30일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는 오는 9월 1일 발표된다.
seon@osen.co.kr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