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너에게', MBC 라디오PD 추천곡 1위.."반가운 서정"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7.14 12: 52

가수 정준일의 신곡 '너에게'가 MBC 라디오 프로듀서가 뽑은 7월 3주차 라온 차트 추천곡 1위에 선정됐다.
라온차트 추천 곡은 MBC 라디오의 음악 전문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라디오 PD들이 매주 신곡들을 모니터 한 뒤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정준일의 '너에게'는 '박경림의 두시의 데이트'를 연출하고 있는 김나형 PD는 추천사를 통해 "요즘은 왠지 드물어져 반가운 서정"이란 감상평을 전했다.

이 곡은 지난 1일 발매한 새 음반 '라이브(Live)'의 타이틀곡으로,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는 따듯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발매 후 가요 및 주간 음반 판매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음원 순위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너에게' 뮤직비디오에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미생'과 '구여친클럽'의 변요한, 영화 '소녀'의 김윤혜가 출연해 애절한 눈물 연기를 보여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BC 라온 차트는 MBC 라온 차트는 MBC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의 방송 횟수에 기초해 만들어진 차트다. MBC 표준FM과 FM4U 채널 전 프로그램의 방송 선곡 횟수에 기초해 제작돼 기존의 음원차트들과는 달리 라디오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 특색 있는 가요 차트다.
seon@osen.co.kr
엠와이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