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캐스트] 구하라 "솔로 데뷔, 대박 바라지 않아..욕심 버렸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7.14 21: 52

솔로로 데뷔한 걸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가 "대박을 바라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구하라는 14일 오후 9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 '알로하라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구하라는 솔로 데뷔 음반에 대해 "잘 안 돼도 되지만 나의 좋은 모습을 조금 더 예쁘게 비춰졌으면 좋겠다. 나의 만족으로 만든 음반이기도 하고, 그냥 팬들이 '구하라는 이런 음반을 가지고 나올 수 있구나'라고 가볍게 나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대박나야지'라는 마인드로 가지고 나온 것이 이아라 '구하라'가 이런 느낌으로 잘 풀 수 있구나를 봐줬으면 좋겠다. 욕심을 많이 버리고 준비한 음반이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구하라는 이날 정오 첫 번째 솔로음반 '알로하라(ALOHARA)'를 발표했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 '초코칩쿠키'를 비롯해 커플링곡 '어때?'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카라 멤버 한승연과 허영지, 래퍼 기리보이 등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타이틀곡 '초코칩쿠키'는 미쓰에이, 마마무, 비투비 등의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스타일리시한 음악을 들려줬던 박우상 작곡가의 곡으로, 달콤한 가사와 순수한 듯 섹시한 구하라의 목소리가 곡과 잘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seon@osen.co.kr
네이버 스타캐스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