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김현준, '위탄' 배수정 데뷔곡 MV서 '커플 호흡'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7.16 09: 06

배우 수현과 김현준이 데뷔를 앞둔 신예 싱어송라이터 배수정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16일 정오 배수정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비롯해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사랑할거예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어느 거리에서 어딘가 모르게 익숙한 남자 김현준을 우연히 발견한 수현이 어느 샌가 그에게 이끌려 뒤를 밟듯 쫓아가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그와 실제 연인처럼 달달한 커플 호흡을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오버랩되고 마지막 장면에서는 눈을 감고 지난 기억을 회상하는 수현의 모습 뒤로 배수정의 깊은 울림 속 세련된 보컬이 어우러져 여운을 남긴다.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수현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부다페스트의 이국적인 감성 속에 배우 김현준과 첫 커플 연기를 훌륭히 소화하며 그림 같은 케미를 만들어냈다.
수현의 시선을 잡은 마성의 매력남으로 열연한 김현준은 183cm의 모델 출신다운 훈훈한 비주얼에 영화 ‘한공주’,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아홉수 소년’, ‘호구의 사랑’ 등에 이어 최근 JTBC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매력적인 훈남 비서 캐릭터로 열연, 존재감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이국적인 커플 호흡이 기대가 모아지는 배수정의 데뷔곡 '사랑할거예요'는 이별 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후회하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아낸 R&B 발라드곡이다. 배수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여성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배수정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할거예요’는 오는 22일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랑할거예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nyc@osen.co.kr
네버랜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