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하차 선언' 조영남, '나를 돌아봐' 정상 출연.."현재 촬영중"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7.16 16: 16

가수 조영남이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 출연하기로 확정했다.
16일 오후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조영남은 현재 '나를 돌아봐' 촬영에 임해 이경규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하차 추측이 오갔던 조영남은 이로써 정상적으로 해당 프로그램 출연을 알리게 됐다.
조영남은 앞서 지난 13일 진행된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에서 “조영남·이경규 팀이 분당 시청률이 가장 낮다”, “조영남·이경규 팀은 시청률 점유율이 낮은데도 심의도 많이 걸렸다”는 박명수와 김수미의 말에 발끈해 “이렇게 모욕적인 말은 처음이다. 오늘부로 사퇴하겠다”라며 다짜고짜 행사장을 박차고 나가 파장을 불러일으켰던 바다.

당시 윤고운 PD와 이경규가 쫓아나갔지만 소용이 없었다. 이후 제작진과 이경규는 조영남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에 찾아가 설득에 나섰고 프로그램 재합류 결정을 이끌어냈다.
그래도 조영남이 다시 마음을 바꾸지 않을까 걱정하는 시선이 있었지만, 조영남이 약속대로 촬영장에 등장, 순조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 중이라는 전언이다.
공식석상에서 하차선언을 하고 행사가 끝나기도 전에 자리를 박차고 나간 조영남이 이 프로그램에서 어떻게 변모한 모습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첫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