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라, ‘XOX’ 1차 티저 공개…‘달샤벳 가은ㆍ’댄싱9’ 한선천 출연’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5.07.17 10: 11

[OSEN=박판석 인턴기자]가수 지헤라(Z.HERA)가 새 타이틀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지헤라는17일 정오 공식 유튜브 계정 및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XOX’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달샤벳 가은과 엠넷 ‘댄싱9’의 히어로 한선천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최근 ‘조커’로 활동하며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던 가은은 이번 ‘XOX’ 티저에서 타이트한 블라우스와 옆라인이 트인 치마를 입고 뇌쇄적인 눈빛으로 또 한 번 본연의 섹시미를 발산한다. 이어 후반부에는 스포티한 의상으로 귀여움을 더하며 반전 매력을 뽐낸다.

‘댄싱9’ 시즌3에서 화려한 춤 실력과 잘생긴 외모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한선천은 이번엔 지헤라의 남자로 분했다. 짧은 티저임에도 지헤라와 호흡을 맞추는 그의 춤 실력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지헤라는 17일 중국으로 출국해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 중국 활동에 나섬과 동시에 오는 22일에는 국내에서 새 미니앨범 ‘XOX’를 발매한다.
pps2014@osen.co.kr
'XOX’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