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멤버별 더블 타이틀곡…20일 전곡 공개
OSEN 김윤지 기자
발행 2015.07.17 13: 18

동방신기가 멤버별 솔로곡을 더블 타이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0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는 동방신기는 멤버 유노윤호의 솔로곡 ‘샴페인(Champagne)’과 최강창민의 솔로곡 ‘Rise As One’을 더블 타이틀 곡으로 수록한다.

 
유노윤호의 솔로곡 ‘샴페인’은 지난 6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여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펑키한 비트와 힙합 그루브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댄스곡으로, 샴페인이라는 소재를 이용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고백하는 과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최강창민의 보컬이 돋보이는 솔로곡 ‘Rise As One’은 어쿠스틱 기타와 프로그레시브 사운드가 어우러진 EDM-프로그레시브 장르의 트랙으로 ‘동방의 신이 일어나다’라는 동방신기 본연의 의미를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최신 트렌드의 EDM 사운드로 재해석한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 ‘RISE AS GOD’은 오랜 시간 동방신기를 응원하고 사랑해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스페셜 음반이다.
 
더불어 17일 밤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방신기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앨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된다. 오는 18일에는 최강창민의 ‘Rise As 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19일에는 유노윤호의 ‘샴페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동방신기의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은 오는 20일 발매된다.
 
jay@osen.co.kr
S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