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키켄, 오는 27일 솔로곡 '다시보기' 발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7.20 10: 43

브랜뉴뮤직의 하이브리드 힙합그룹 팬텀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키겐이 오는 27일 팬텀 활동 이후 첫 솔로작 '다시보기'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17일 키겐의 솔로 컴백을 예고하는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었던 브랜뉴뮤직은 바로 19일 다시 SNS 채널들을 통해 키겐의 신곡 '다시보기'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모델 임블리의 이미지까지 공개하며 키겐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개성 있는 음악으로 단단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그룹 팬텀은 최근 들어 멤버 산체스가 버벌진트와 함께 듀엣 프로젝트 싱글 '싫대'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팀의 막내 한해는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며 출중한 랩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등 활발한 개별 활동을 하고 있다. 리더인 키겐도 그 사이에 꾸준히 솔로 미니앨범을 준비해왔다.

브랜뉴뮤직은 "그동안 팬텀의 음악을 책임지는 음악감독으로 또 버벌진트의 '충분히 예뻐', 김진표의 '아저씨' 등을 만든 실력파 작곡가로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해온 키겐은 오랜 시간 많은 아티스트들과 음악팬들에게 그 능력을 인정받아 왔었다"라며 "특히 최근 팬텀의 다른 멤버 산체스, 한해가 각각 개별 활동을 펼치면서 주목받고 있는 터라 키겐의 이번 솔로 변신에 거는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크다. 팬들의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eon@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