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는 골프 자녀는 수영...KRT, 천진명인 리조트 상품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7.21 01: 44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 www.krt.co.kr)에서는 여름휴가와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온 가족을 위한 해외 골프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통상 가족끼리 휴가 계획을 세울 때, 서로 원하는 스타일이 달라 갈등을 빚는 경우가 종종 있다. 특히, 골프 애호가인 아빠를 둔 경우는 더욱 그렇다. KRT에서 선보인 이번 골프여행 상품은 골프를 치고 싶은 아버지와 치지 않는 가족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현지에 도착해 각자 원하는 스타일의 여행을 즐기면 된다.
상품에서 묵게 될 중국 천진에 위치한 명인 리조트는 27홀로 구성된 5성급 명문 골프클럽 호텔이다. 국제경기를 하기에도 손색없는 국제표준 골프장으로서 국내에서도 쉽게 접하기 힘든 컨디션을 제공해 국내 골프 애호가들 사이에 호응이 높다. 10분 거리의 바다에서 불어오는 상쾌한 바람이 라운딩의 쾌적함을 제공해 초보자도 즐거운 라운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부모는 골프 자녀는 수영...KRT, 천진명인 리조트 상품 출시

아빠가 골프를 즐길 때 골프를 하지 않는 가족들은 리조트의 돔 온천장과 워터파크 시설 및 부대시설을 이용해 여가를 보낼 수 있다. 여기에 당일치기와 1박2일 중 선택해 북경 투어까지 가능하도록 일정을 짜 실속도 챙겼다.
KRT 골프팀 관계자는 "골프장으로서 최고의 컨디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북경 투어 일정으로 자금성부터 만리장성 등 중국의 유명 볼거리를 경험할 수 있어 다녀온 고객들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 /letmeout@osen.co.kr
KR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