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FNC 연습실 포착..설현+이종현과 환상 연주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7.21 08: 08

여진구가 FNC 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열혈 기타 연습에 돌입한 여진구의 모습이 공개된 것.
여진구는 KBS 2TV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교내 밴드부인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결성, 오는 24일 방송에서 환상적인 연주를 들려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진구는 직접 FNC 엔터테인먼트에 방문하는 열의를 보임으로써 설현, 이종현과 만반의 준비에 나섰다고. 이에 그는 빠듯한 연습 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음악을 습득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색으로 표현해내기까지 해 지켜보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극 초반부터 여진구와 설현의 순수한 사랑을 더욱 애틋하게 만들어준 테마곡이자 지난 11회 방송에서 여진구가 설현과의 기억을 떠올리게 된 결정적 계기가 됐던 OST ‘너에 관한 기억’이란 곡은 여진구의 목소리로도 재탄생된다.
더욱이 여진구의 특유의 매력적 목소리로 재해석된 이 노래는 마지막 회인 이번 주 방송분에 삽입될 예정이어서 드라마의 마지막 회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게 됐다.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한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 ‘오렌지 마말레이드’ 밴드부가 선보였던 ‘반전몽아’라는 곡의 반응이 대단했다. 시청자분들이 그 때 당시 다른 곡들도 들려달라는 아쉬움을 표했었기에 이번 주 방송에서는 많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촬영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던 여진구, 설현, 이종현의 환상의 하모니와 에너지가 시청자분들에게도 전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최종회는 2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jykwon@osen.co.kr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