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돌아봐' 예고 첫 공개…김수미-박명수, '정글'·'삼시세끼' 겨냥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5.07.21 11: 15

KBS 2TV 새 예능 '나를 돌아봐'의 예고 영상이 첫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김수미와 박명수가 동시간대 방송되는 경쟁 프로그램들을 언급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노래하는 모습이 담겼다.
21일 오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을 보면, 김수미와 박명수는 악기로 채워진 스튜디오에 나란히 서서 김수미의 인기곡 '젠틀맨'을 개사한 노래를 부른다.
먼저 김수미가 "'정글' 가서 고생하는 너만 잘났냐"고 운을 떼자, 박명수는 "수미 누나 성격이 '정글'이란다"라고 응수한다. 두 사람은 함께 "나나나나 '나를 돌아봐'"로 1절을 마무리한다. 이는 동 시간대 방송되며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SBS 예능 '정글의 법칙'을 겨냥한 것이다.

이어 김수미는 "하루 '세끼' 먹는 너만 잘 났냐. 나도 '세끼' 하나는 자신있단다. 우리 방송 안보면 혼쭐 난단다"고 덧붙인다. 이 역시 동시간대 방송되는 tvN 인기 예능 '삼시 세끼'를 언급한 것. 두 사람은 "나나나나 '나를 돌아봐'"로 기분 좋게 마무리짓는다. 김수미가 뒤이어 "명수 세끼 세끼"라고 욕 인듯 욕 아닌 말을 붙인 게 웃음을 배가한다.
박명수는 김수미의 매니저가 돼 그간의 자신의 언행을 되돌아 볼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적잖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13일 열린 프로그램의 제작발표회에서 조영남과 김수미의 갈등으로 한차례 흔들렸지만, 조영남이 김수미에게 보낸 훈훈한 편지로 두 사람의 오해가 봉합되며 촬영이 재개됐다.
'나를 돌아봐'는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purplish@osen.co.kr
'나를 돌아봐'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