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김지우 위한 레이먼킴 특급 야식 뭘까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7.22 08: 07

‘뜨거운 부부들’ 노사연-이무송, 장윤정-도경완, 레이먼 킴-김지우 부부가 솔로들의 결혼욕구를 제대로 자극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3탄인 ‘부부매점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노사연-이무송, 장윤정-도경완, 레이먼 킴-김지우 부부가 출연해 요절복통 부부동반 모임을 열 예정이다.
본 방송에 앞서 ‘해투’ 제작진은 깨소금 냄새가 폴폴 풍기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노사연-이무송, 장윤정-도경완, 레이먼 킴-김지우 부부의 달달한 아이컨택 3종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이먼 킴-김지우 부부에게서는 신혼 부부다운 설렘이 담뿍 묻어난다. 레이먼 킴과 김지우는 서로를 바라보며 슬며시 미소 짓고 있는데 두 사람의 눈에서 달콤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하다.
이어 노사연-이무송 부부는 결혼 22년차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알콩달콩한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서로 이마를 맞대고 익살스러운 미소를 터뜨리고 있는 모습. 꼭 닮은 반달 눈웃음이 잠들어있던 연애세포를 깨운다. 동시에 서로를 향한 애정이 오롯이 드러나는 세 부부의 모습에 ‘부부매점 특집’을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또한 이날 이무송, 도경완, 레이먼 킴은 ‘아내를 위한 보양식’이라는 타이틀로 야식대결 빅 매치를 펼쳤다는 후문. 뜨거운 부부들의 뜨거운 야식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방송은 23일 밤 11시 10분. /jykwon@osen.co.kr
'해피투게더3'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