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콘서트 포스터+라인업 공개..‘팬들 참여형 공연’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7.22 11: 44

그룹 B1A4가 단독 콘서트 ‘B1A4 ADVENTURE 2015’ 메인포스터와 콘서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B1A4 최초로 진행되는 야외 콘서트이자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B1A4 ADVENTURE 2015’의 메인포스터가 예매처, SNS, 팬까페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메인 포스터 속 다섯 멤버는 마칭밴드(Marching Band)로 변신해 각자 트럼펫·호른·스네어드럼(작은북) 등의 악기를 든 채 개구진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경쾌한 퍼레이드의 분위기와 B1A4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한껏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콘서트 라인업’으로 풀어낸 이색 라인업 공개도 화제다. 메인 포스터를 활용한 ‘틀린 그림 찾기’, ‘공연 셋리스트’ 중 한 곡의 포인트 안무를 알려주는 ‘날따라 해봐요’ 등 참여형 이벤트는 물론, 공연장 오는 길부터 주변을 소개하는 ‘Adventure Map’도 공개될 예정이다. 가장 이목을 끌고 있는 라인업은 ‘연습실 공개’로 B1A4의 콘서트 연습을 직접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이 환호하고 있다.
‘B1A4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 아래 8월 가요계 컴백을 시작, 활동의 정점이 될 이번 콘서트를 한 눈에 표현한 이번 메인포스터와 콘서트 라인업 공개에 팬들은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W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이번 ‘B1A4 ADVENTURE 2015’는 하나부터 열까지 팬들을 생각해 구성하고 있다”며 “1년 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B1A4의 콘서트가 활동의 '피날레'인 만큼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1A4 단독 콘서트 ‘B1A4 ADVENTURE 2015’는 오는 9월 12일~13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되며,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kangsj@osen.co.kr
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