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천, 지헤라 뮤비서 로맨틱 연기+댄스 ‘독보적’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7.22 13: 50

한선천이 지헤라(Z.HERA)의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한선천이 22일 공개된 지헤라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XOX’ 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뮤비 속 지헤라와 깜짝 호흡을 맞춘 한선천은 로맨틱한 연기와 함께 댄스 실력을 뽐내며, 짧은 등장에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한선천은 꽃다발을 들고 수줍은 미소와 함께 등장, 지헤라에게 대시를 하며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달콤한 미소와 박력 있는 퍼포먼스를 오가며 반전 매력을 선보인 한선천의 모습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한선천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위해 어반 댄스(Urban Dance)에 새롭게 도전, 짧은 준비 기간에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지헤라와의 찰떡 케미를 완성시켰다. 아이돌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퍼포먼스로 짧은 등장에도 지헤라와의 완벽한 호흡으로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선천, 아이돌 데뷔해도 될 듯! 비주얼, 댄스 모두 완벽!”, “한선천, 보조개에서 헤엄치고 싶다! 미소가 너무 예쁨!”, “한선천, 짧은 등장에도 존재감 올킬! 또 다시 반했다!”, “한선천, 댄싱9 때부터 팬인데, 못 추는 장르가 없는 듯!”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한선천은 지난 6월 종영한 Mnet ‘댄싱9’ 시즌3에서 섬세한 연기력과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댄스 실력으로 매 회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팀 승리의 일등 공신으로 활약한 바 있다
kangsj@osen.co.kr
아티샨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