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전국 5대 짬뽕 비밀 공개...‘이연복, 최현석 출연’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5.07.22 15: 06

[OSEN=박판석 인턴기자] tvN ‘수요미식회’가 ‘전국 5대 짬뽕’의 비밀을 이연복, 최현석 쉐프와 함께 공개한다.
‘수요미식회’에서는 자장면과 함께 중국집 메뉴의 양대 산맥인 ‘짬뽕’을 주제로 미식 토크를 펼친다. 최근 방송가를 휩쓸고 있는 이연복과 최현석 쉐프가 직접 출연해 짬뽕을 비롯한 다양한 음식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연복과 최현석 쉐프는 “난 미식가라기보다는 대식가”라고 소개했다. 두 사람은 ‘수요미식회’의 자문단으로도 꾸준히 활동 중이어서 한층 생생하고 깊이 있는 미식 토크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에선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맛으로 애주가들의 해장 메뉴로도 사랑을 받아온 짬뽕의 기원부터 ‘짬뽕과 MSG의 관계’ 등 각종 궁금증과 문 닫기 전 가봐야 할 짬뽕 맛집까지, 짬뽕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각종 짬뽕 이야기가 풍성하게 전해질 전망이다.
맛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전국 5대 짬뽕’의 비밀도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전국 5대 짬뽕이 유명세를 떨치게 된 다소 어처구니없는 계기 등 짬뽕 마니아들의 성지와도 같은 이곳들의 허와 실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그중 한 식당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인 것. 과연 전국 5대 짬뽕 맛집들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pps2014@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